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

이천 횟집 추천 광어한마리 회 포장 배달

반응형

오로지 회만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쓰키다시가 많이 나오는 횟집보다 순수 회가 맛있는 음식점을 더 선호한다. 이천 광어한마리 횟집은 쓰키다시는 없지만 회가 매우 맛있는 음식점이다.

더군다나 코로나19로 매장보다는 집에서 먹는 게 더 편해진 시기인 만큼 광어한마리는 배달과 포장에 더 최적화된 음식점이라 자주 이용한다.

광어한마리

이천 광어한마리는 이천 시내에 있다. 음식점 홀이 작아 포장과 배달 손님이 더 많다.  이천에서 배달과 포장으로 유명한 곳이라 해산물 회전율이 가장 높을 거라고 생각된다.

회전율이 높은 만큼 이천에서 제일 싱싱한 해산물을 취급할 확률이 높다. 실제로 광어한마리에서 주문한 회 또는 해산물들은 매우 싱싱하다.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는 시기에는 싱싱한 회와 해산물들이 먹고 싶어 진다. 그래서 광어한마리에서 모둠회와 오징어회를 포장 주문했다.

모듬회

모둠회에는 회와 고추, 마늘, 고추냉이, 간장, 단무지, 상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회에 막장을 좋아한다면 반드시 막장을 꼭 챙겨달라고 말해야 한다. 회를 막장에 찍어 삼추에 싸 먹는 걸 좋아해서 우리는 막장을 꼭 챙겨달라고 이야기한다.

도톰하게 썰린 광어와 우럭이 입에서 살살 녹는다. 숙성회가 아닌데도 입에서 살살 녹는 거 보면 싱싱한 횟감이란 걸 알 수 있다. 

오징어회

오징어회는 가늘고 길게 썰려있다. 오징어회를 초장에 찍어 국수 먹듯 후루루룩 먹는다. 역시 싱싱한 오징어라 그런지 하나도 비린내 없고 하나도 안 질기다. 야들야들하니 입에서 살살 녹는 게 매우 맛있다.

결론

① 쓰키다시 필요 없고 회만 좋아하는 사람
② 싱싱한 횟감과 다양한 해산물을 원하는 사람
③ 집에서 편하게 회를 먹고 싶은 사람

이런 사람들은 이천 광어한마리를 적극 추천한다.

반응형